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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22 - Interactable Object의 상호작용

Study/UNREAL

by J2on 2023. 8. 23. 0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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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개발

  • Interactable Object를 플레리어의 Socket(StaticMeshComponent)으로 이동.

‘X’ 버튼이 눌린지 2초가 넘게 지난 경우에 Player의 소켓으로 Object를 이동.

 

그런데 Object가 Socket으로 왔을 때 Collision이 생기는 것 같았다.

그래서 PlayerDoll에 Socket과 Interactable object의 Collision을 NoCollision으로 설정

 

그리고 GPT가 잘못알려줬었는데… InGame에서는 Tick함수를 끄는 것이 불가능하다.

때문에 Tick함수 내부 동작은 Player에게 종속되었는지에 따라 판단되므로

bool형의 IsPlayerOwned 변수를 설정하여 Player가 획득했을때 Tick내부 함수가 동작하지 않도록 설정했다.

 

그리고 static constexpr const의 유용성을 알아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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