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버튼이 눌린지 2초가 넘게 지난 경우에 Player의 소켓으로 Object를 이동.
그런데 Object가 Socket으로 왔을 때 Collision이 생기는 것 같았다.
그리고 GPT가 잘못알려줬었는데… InGame에서는 Tick함수를 끄는 것이 불가능하다.
때문에 Tick함수 내부 동작은 Player에게 종속되었는지에 따라 판단되므로
bool형의 IsPlayerOwned 변수를 설정하여 Player가 획득했을때 Tick내부 함수가 동작하지 않도록 설정했다.
그리고 static constexpr const의 유용성을 알아냈다.
[Unreal Engine 5 : C++] 캐릭터를 따라 회전하는 물체 만들기 (0) | 2024.02.06 |
---|---|
Unreal 소스 빌드 중 SetUp.bat에서 문제가 생긴다면 (0) | 2024.01.04 |
[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21 -PlayerBPM을 UI로 표출 & Interactionable Class (0) | 2023.08.22 |
[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20 -Body Heaving(숨 헐떡거림) + PlayerState 개선 (0) | 2023.08.21 |
[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19 - 플레이어 심박수 및 Enum을 통한 Player State 설정 (0) | 2023.08.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