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소스 빌드 중 SetUp.bat을 실행할 때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Checking dependencies...
Updating dependencies: 0% (0/97340)...
Failed to download 'http://cdn.unrealengine.com/dependencies/UnrealEngine-11447123-52802068b7db445d94de6cd13d574a02/00ba053f58ab8d00cf41519fd27d8059d397a4fb': InvalidDataException: The archive entry was compressed using an unsupported compression method.
at System.IO.Compression.Inflater.Inflate(FlushCode flushCode)
at System.IO.Compression.Inflater.ReadInflateOutput(Byte* bufPtr, Int32 length, FlushCode flushCode, Int32& bytesRead)
at System.IO.Compression.Inflater.ReadOutput(Byte* bufPtr, Int32 length, Int32& bytesRead)
at System.IO.Compression.Inflater.InflateVerified(Byte* bufPtr, Int32 length)
at System.IO.Compression.DeflateStream.ReadCore(Span`1 buffer)
at System.IO.Compression.DeflateStream.Read(Byte[] buffer, Int32 offset, Int32 count)
at System.IO.Compression.GZipStream.Read(Byte[] buffer, Int32 offset, Int32 count)
at GitDependencies.Program.ExtractFilesFromRawStream(Stream RawStream, IncomingFile[] Files, SHA1 RawStreamHasher)Wrapped by CorruptPackFileException: Can't read from pack stream
at GitDependencies.Program.ExtractFilesFromRawStream(Stream RawStream, IncomingFile[] Files, SHA1 RawStreamHasher)
at GitDependencies.Program.DownloadAndExtractFiles(String Url, Uri Proxy, String CacheFileName, Int64 CompressedSize, String ExpectedHash, IncomingFile[] Files, Double HttpTimeoutMultiplier, NotifyReadDelegate NotifyRead)Wrapped by AggregateException: One or more errors occurred. (Can't read from pack stream)
at System.Threading.Tasks.Task.ThrowIfExceptional(Boolean includeTaskCanceledExceptions)
at System.Threading.Tasks.Task.Wait(Int32 millisecondsTimeout, CancellationToken cancellationToken)
at GitDependencies.Program.DownloadWorker(ConcurrentQueue`1 DownloadQueue, AsyncDownloadState State, Double HttpTimeoutMultiplier, Int32 MaxRetries, CancellationToken CancellationToken)
Press any key to continue . . .
해당 에러는 Engine / Build 경로의 Commit.gitdeps 파일 문제로, 이를 문제가 해결된 파일로 바꿔주면 된다.
파일을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여러 Tag 중 본인이 사용할 버전을 고르고,
저기 보이는 Commit.gitdeps.xml 파일을 다운받아 교체해주면 된다.
이것.
교체해주면 문제 없이 잘 돌아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끝.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리얼 프로퍼티 (리플렉션) (0) | 2024.02.07 |
---|---|
[Unreal Engine 5 : C++] 캐릭터를 따라 회전하는 물체 만들기 (0) | 2024.02.06 |
[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22 - Interactable Object의 상호작용 (0) | 2023.08.23 |
[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21 -PlayerBPM을 UI로 표출 & Interactionable Class (0) | 2023.08.22 |
[ProjectDoll : 미정] 개발일지 23/08/20 -Body Heaving(숨 헐떡거림) + PlayerState 개선 (0) | 2023.08.2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