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도서관에 있길래 무작정 빌려왔다.
오늘의 목표는 예제코드를 활용해 뭐라도 띄워보기
여기서 Windows 데스크톱 마법사를 선택해 들어간다.
빈 프로젝트를 설정해서 만들어주고
구성관리자에서 플랫폼을 Win32로 설정한다. Debug랑 Release 둘 다.
예제코드는 책 가장 앞에 나오는 큐브 띄우기를 해보았다.
두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C++의 표준 준수모드 /permissive 모드를 꺼주면 된다.
[C++] error C2102: & requires l-value(&에 l-value가 있어야 합니다) 문제 해결
해당 블로그 참조.
이건 Shader 폴더가 vcxproj라는 프로젝트 파일과 같은 경로 상에 존재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였다.
이 것은 Shader를 불러오는 코드의 경로를 수정해주면 된다.
hr failed in c:\d3d12book\common\d3dutil.cpp; line 111; error: 지정된 경로를 찾을 수 없습니다.
해당 블로그 참조.
조금 힘들었지만 성공.
과연 DirectX 12를 잘 쓸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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